헤드라인▽
좋은 일자리 창출, 지역 우수기업에 답 있다
전남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 엑셀로·티이에프 방문 일자리 창출 모색
작성 : 2023년 03월 14일(화) 16:56 가+가-

지역 우수기업을 찾아 좋은 일자리 창출을 모색하는 이성희 전남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 원장

우수 기업과 일자리 창출 모색하는 간담회


[프레스존] 좋은 일자리 창출은 지역 내 우수기업 현장에서 답을 찾는다.

전남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원장 이성희)은 14일 2022년도 전남도의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엑셀로㈜, ‘㈜티이에프를 잇따라 방문, 일자리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방안을 논의했다.

엑셀로와 테이에프는 아직 규모는 작지만 전문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 및 융합기술 분야에서 지속적인 기술혁신으로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부분 지역 청년 인재들을 고용하고 있는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평가를 받는다.

광양에 위치한 엑셀로는 국내 제철·제강, 소각로, 시멘트, 카본블랙 등 고온과 고압에 상시 노출된 극한 산업환경을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임직원 평균연령 37.5세의 전도유망한 성장동력을 지닌 젊은 기업이다.

태양광 발전 관련 제어기기 전문기업 ㈜티이에프는 지역 젊은 두뇌들을 영입하여 국책과제 전문인력으로 양성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허를 출원, 탁월한 기술역량을 보유한 성장잠재력이 큰 기업이다.

이성희 원장은“좋은 근로환경에서 우리 지역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여타 기업에게 전파함으로써 보다 많은 청년들이 전남에 정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사회

경제

기사 목록

프레스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