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여수세계박람회장 'BIG-O 해상분수 쇼' 무료 개방
혀수광양항만공사 5월 22일 공연 시작 올 11월까지 운영
작성 : 2024년 05월 16일(목) 15:06 가+가-

BIG-O 해상분수쇼 무료개방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아쿠아 댄스로 방문객들 사로잡기

[프레스존= 김순화 기자]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는 여수세계박람회장 인수 1주년을 기념하고, 박람회장 활성화를 위해 "BIG-O 해상 분수쇼"를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BIG-O 해상 분수쇼”는 음악, 조명, 분수를 결합한 공연으로 “BIG-O 쇼”와 달리 주간에도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보다 많은 방문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한편, 2024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에 맞추어 조기에 공연을 운영하여 많은 학생과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BIG-O 해상 분수쇼"는 오는 22일 공연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일 5회, 일요일 및 공휴일은 일 4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공연시간과 장소는 여수엑스포관리(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사에서는 무료개방에 앞서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환경 조성을 위해 △BIG-O 시설물 정비 △안전난간 설치 △해상무대 재도장 △안전순찰 인력 강화 △인명구조함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박성현 사장은 "지역상생 및 박람회장 활성화라는 대승적 차원에서 무료 개방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여수박람회장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BIG-O 해상 분수쇼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여수를 대표하는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순화 기자

news@presszon.kr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사회

경제

기사 목록

프레스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