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광주은행, 다자녀행복카드 캐시백 이벤트
누적 1만원 초과 이용 시 1만원(해외겸용), 9천원(국내전용)
작성 : 2024년 04월 02일(화) 11:32 가+가-

다자녀 가정에 주는 행복카드 캐시백 이벤트

2024년 둘째아 이상 출생신고, 다자녀행복카드 이용 고객
추첨 통해 100명에게 GS모바일상품권(5만원) 제공
- 출시 약 80일 만에 발급 카드 5천좌 돌파하며 큰 인기
- 광주시 거주하고 막내 18세 이하인 2자녀 이상 가정 발급 가능



[프레스존=배진희 기자] 광주은행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다자녀행복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에 따르면 캐시백 이벤트는 ‘다자녀행복카드’를 누적 1만원 초과 이용 시 1만원(해외겸용) 또는 9천원(국내전용)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한 경품 이벤트는 2024년에 둘째아 이상 출생신고를 하고 ‘다자녀행복카드’를 이용중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다자녀행복카드는 광주은행이 광주광역시의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 장려 정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출시한 상품으로, 다자녀 가정의 주요 생활 영역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혜택을 탑재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출시 약 80일 만에 발급 카드 수 5천좌를 돌파했다.

카드 발급 대상은 신청인 기준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 막내가 18세 이하인 2자녀 이상의 가정으로, 주민등록등본과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은행 모바일웹뱅킹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와 광주 와뱅크(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다자녀카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광주광역시의 정책에 적극 동참하여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사회

경제

기사 목록

프레스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