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인▽
전남 경진원 누리집 2월 전면 개편
1일 서비스 시작 ...‘네이버스 지원 사업’등 컨텐츠 배포
작성 : 2024년 02월 01일(목) 13:53 가+가-

2월 1일부터 전면 개편해 서비스를 시작한 경진원 누리집

전남도민의 지원사업 정보접근성을 강화하여 편의성‧만족도 제고
2024년 「중소기업‧소상공인 종합사업 안내 자료집」 제작, 배포



[프레스존=배진희 기자] 전남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이하 경진원)은 경진원 누리집(https://www.jepa.kr/) 메인화면 등을 전면 개편, 1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주요 개편 사항은 웹기반(PC, 모바일 버전) 누리집 디자인 전면 개편, 검색 엔진 업그레이드, 맞춤형 정보제공 편의성 강화 등으로 사용자(전남도민)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사업 접근 편의성을 높이고, 도민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누리집에 ‘원스톱 사업안내’ 메뉴를 신설해 중소기업·소상공인 유관기관들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원스톱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이용자 편의성 및 접근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2024년 중소기업, 소상공인 종합사업안내」‘자료집’을 제작해 누리집에 게시하고, 유관기관 및 기업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자료집은 경진원에 입주한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9개 기관(‘네이버스’)의 지원사업, 지원내용, 사업 신청방법 등 기업에게 필요한 지원사업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경진원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jeonnambiz)에 유관기관 통합 지원시책 설명회 동영상 자료를 게시하고, 책자로만 보기 어려웠던 안내 사항을 상세히 제공할 예정이다.

이성희 경진원 원장은 “이번 누리집 개편으로 지원 사업 정보 제공을 위해 도민들과 더욱 손쉽게 소통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했다”며 "자료집, 동영상 등 다양한 사업 안내자료를 제공해 도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핫뉴스
많이 본 뉴스

종합

정치

사회

경제

기사 목록

프레스존 PC버전
검색 입력폼